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  • home    >   소통과 참여   >   질의 응답 인쇄하기

    질의 응답

    소상공인희망센터 최명준 담당관님께 감사드립니다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정경훈 작성일23-01-10 16:08 조회1,777회 댓글1건

    본문

    언제나 도움주시고 항상 최일선에서 센터 내 시설 등과 관련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어려움을 해결하여 주시는 최명준 담당관님께 감사드립니다. 최명준 담당관님께서 희망센터 입주자에게 도움주신 내용이 너무 많지만 어려움을 해결해 주신 내용에 대하여 간략하게 말씀 드리자면, 12월 중 대설경보가 발령되었을때 새벽부터 진출입로 제설작업과 함께 네이버 밴드(sns)에 진출입로 사진과 진출입 시 안전 유의사항을 공지하여 입주자들에게 차량 안전운행 사전 통보, 사무실 내 실내 인버터(냉온풍기)기 고장 시 직접 분해 및 모터 받침대 교체 등 작업 시행, 청소하시는 여사님 건강이 좋지 않아 출근이 어렵게 되자 담당관님이 직접 화장실 휴지부터 흡연장 담배꽁초까지 수거 및 청소 시행, 천장 노후화로 2층 일부 사무실 천장에 누수가 발생하자 직접 천장에서 방수작업(코팅제 도포 등) 시행, 동절기 시작 시 화재 안전관리를 위하여 각 실별 온열기 안전관리 지침 배포 및 현황 파악 후 안전관리 시행, 비상대피도 부착/소화기 정기점검/피난유도등 재설치 등 화재예방 법적 관련 사항에 대한 적절한 유지보수 시행 등, 정말 다양하고 많은 부분에서 입주자분들에게 도움을 주셨으며, 저 또한 동절기 시작 시 천장 온풍기 고장으로 문의를 드리자, 말씀 드린 즉시, 사다리와 공구를 챙겨 오셔서 바로 수리를 진행하여 주셔서, 덕분에 다행히 춥지 않게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. 담당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    댓글목록

    최명준님의 댓글

    최명준 작성일

    아이쿠~~ 대표님...
    제가 당연히 할일인데 이렇듯 칭찬 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^^
    소상공인희망센터는 여러대표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나 아시다시피 물적, 인적으로 넉넉히 않은지라
    항상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 항상 관심 갖어 주시어 운영본부는 늘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답니다.
    행정적으로나 시설적으로나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.
    대표님 응원글에 추운겨울 난로삼아 행복하게 보낼수 있을듯 합니다. 깊이 감사드립니다~^^
    올한해 영위하시는 사업이 순풍에 돛단듯이 발전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소망합니다~


  •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
  • 우편번호[54843]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팔과정로 164 (팔복동 1가 337-2)
    대표전화 : 063-711-2000 | FAX : 063-711-2090 | 사업자등록번호 : 402-82-10700
    COPYRIGHT (C) 2016 JBBA ALL RIGHTS RESERVED.
  • 여성친화인증, 독서경영 우수직장
  •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(WEB접근성) 품질인증 마크, 웹와치(WebWatch) 2024.10.04 ~ 2025.10.05
  • 위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