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방공공기관 대국민 체감형 서비스 개선과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정예지 작성일24-07-29 10:10 조회1,006회 댓글0건첨부파일
- 붙임2 24년 공공기관 대국민 서비스 개선 주요내용참고.hwpx (117.0K) 9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7-29 10:10:39
- 붙임1 지방공공기관 대국민 체감형 서비스 개선과제서식.hwpx (62.3K) 4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7-29 10:10:39
관련링크
본문
공고번호 |
---|
행정안전부과 전북특별자치도에서는
주민 생활과 밀접한 공공서비스의 품질 제고와 양적 확대를 위해
대국민 서비스 개선과제를 발굴/관리하고 있습니다.
이에 도민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접수받고 있으니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